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렉트 (플래너 업체) 스드메 계약 후기(광고❌)

by 보구리 2023.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구리입니다.
내년 5월에 식을 올리는지라 
엄청 급하게 스드메, 웨딩홀을 알아봤는데요~
요즘에는 최소 1년 전에 스드메, 웨딩홀을 예약하더라고요.
저희는 그럴 여건이 안 돼서 후다닥
준비를 했답니다. ㅎㅎ
 
그래서 저랑 남자친구의 힘으로는 알아볼 시간이
턱없이 부족했기 때문에
웨딩 플래너를 컨택해 도움을 받아야 할 거 같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업체는
다이렉트라는 업체고요.
다른 업체와는 다르게 일정 수수료를 받지 않아서
깔끔하더라고요.
 
다이렉트 웨딩 박람회는 주말마다 오픈을 하고
플래너님은 다이렉트에서 카톡으로 배정을 받았어요.
ㅌ저는 후기를 알아보고 이은비 플래너님으로 결정했답니다 :) 플래너님,,,짱 좋으셔용 ㅠ
플래너님 후기는 또 다른 후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이제 제가 선택한 스드메 업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스튜디오는
 
"BEMY" 를 초이스 했습니다 

 

 
밝고 명랑한 느낌의 신부, 신랑님들은 여기 업체
한 번 눈여겨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아 팁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한테 자기 이미지가
어떤 이미지인지
물어보는 것도 좋답니다~ 
저도 처음엔 밝은 느낌보다는
어둡고 고급진 느낌의 스튜디오를
택했는데, 친구들이 스튜디오 자체는 이쁘지만,
추천 안 한다고 하더라구용 ㅠㅠ
그래서 최종으로 BEMY를 택했고, 
추후에 스튜디오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저희는 노을신을 못 찍지만 여기 노을씬이
장난 아니게 이쁘다하네용
BEMY 에서 노을씬 예약하는 게 어렵다고 하니 
결혼 예정인 신부님들은 얼른 예약하세요!
 
 
다음으로 메이크업은 
"헤움"으로 초이스 했어요~ :ㅇ
 

 
헤움을 선택한 이유
헤움 잡지만 봐도 깨끗하고 여리여리한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메이크업할 때도 투명하고,
깔끔한 느낌에 +과즙느낌(한 방울)을
추구하기 때문에
헤움 메이크업샵이 딱 마음에 들었어요
이은비 플래너님께서도 제 얼굴과 헤움이
어울릴 거 같다고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부원장님 승급으로 진행했답니다.
 
그리고 한 가지 팁이 있다면,
저는 헤움 메이크업샵을 컨택한 다음
헤움 메이크업샵의 모든 부원장님들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서치 후
저랑 잘 맞을 거 같은 부원장님으로 컨택했어요!
제가 컨택한 부원장님은 송지수 부원장님~
 
촬영, 본식 둘 다 송지수 부원장님으로 컨택했어요!
 
마지막으로 
제일 고민이 적었던 드레스는 하우스오브에이미에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왜냐면,,
저는 하우스오브에이미를 원래 하고싶었거든욥!!!

제가 눈여겨보았던 드레스들
하우스오브에이미는
화이트, 블랙, 시그니처 라벨로 구성되었고,
저는 플래너님 권한으로 블랙라벨로 승급되었습니다:)
 
그리고 더에이미 라인도 고를 수 있다고 하셨는데요
더에이미는
실크소재로 제작된 깔끔한 무드의 드레스
컬렉션이라고 해요.
 
하우스오브 에이미의 드레스들은
비즈로 구성되어 화려하면
더에이미는
실크소재로 구성돼 깔끔하고
세련됐다고 보면 되겠네요 :)
 
이렇게 저는 
스(튜디오): BEMY
메(이크업): 헤움
드(레스): 하우스오브에이미
로 선택했습니다.
 
혹시나 견적이 궁금하시면 비밀 댓글 달아주세요~ !
그리고 

다이렉트 카페 가입 시 추천인 코드에 제 아이디

cjg02061

넣으시면 포인트 3만 원 받을 수 있어요~!

추천인 코드 넣으시고 꼭 3만원 할인 받으세요 :)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naver.com)

다음에는 직접 받은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