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본식DVD] 브라이드밸리 어두운 홀,가성비DVD 찾으신다면 여기로~(내돈내산 광고x)

by 보구리 2023.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구리입니다.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

결혼을 결정 후 스드메, 웨딩홀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로 할게 많더라구요!
일단, 저는 스드메본식 스냅,  본식 DVD를 먼저 피아 하기로 했어요.
 
제가 예약한 웨딩홀은 브라이드밸리로
어두운 홀이 특징이에요!
어두운 홀은 고급짐, 신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장점도 있지만,
어두운 배경으로 인한 얼굴 그늘짐을 피할 수 없다는 단점도 있죠!
 
이러한, 단점을 커버해 줄 수 있으며,
영상구도를 다양하게 찍는지
그리고 제일 중요한 가격!
이 세 조건을 다 충족한 곳이 바로

피아르그라피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ear_lgraph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한 인스타 주소 첨부해 드립니다~!
 
피아그라피를 선택한 이유 6가지
1, 50만 원 이하이다.
2. 기본 1인 2 캠+4K(카메라)로 다양한 구도로 영상을 찍는 장점, 고화질
3. 원본영상
4. 뮤직비디오 st. 영상제작
5. 어두운 홀 특화된 실력
6. 하객, 가족들의 인터뷰 영상촬영
입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가격 알려드릴게요. 
 

보통 본식 DVD 같은 경우에는 70만 원 이상이 대부분이더라고요.
피아르그라피는 가성비로 너무 좋은 선택일 거 같아요 :)
 

그리고 다음으로 출장비/ 이벤트입니다.
저는 블로그 후기(계약후기) 20,000원 할인
, 추천인 할인 10,000원 할인을 통해
총 30,000원 할인을 받아서
40만 원으로 계약을 했습니다. 
추가로 본식 영상 후기를 작성하면 20,000원 페이백을 해준다고 하니,
38만 원으로 계약한 셈이죠~!
 
그리고 피아그라피 하실 분들
추천인코드 필요하시다면 
(231024 박보경)
추천인 코드 쓰시고 만원 할인받아 가세요~~

피아그라피 인스타에 게시돼 있는 
본식 DVD 피드입니다.
가성비라고 하기엔,,,
너무 괜찮지 않나요? :)
예식장 어두운 홀으로 예약한 분들은
 피아그라피에서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ㅎㅎ
 
이만 포스팅을 마치며,
더 좋은 정보 가지고 올게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