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맛집 리뷰]보니스 피자펍/피자 맛집/해방촌 맛집/해방촌 핫플레이스/이태원 맛집/이태원 데이트/해방촌 맛집 추천

by 보구리 2020.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구리 입니다.

오늘은 해방촌 맛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 목차

  • 보니스 피자 위치
  • 보니스 피자 주문 방법
  • 보니스 피자 메뉴
  • 보니스 피자 가격


저는 이번에 해방촌을 처음 가봤었는데,
해방촌에 여러 맛집과 이쁜 카페들이 많았습니다.
요즘엔 이태원보다
해방촌이 더 뜨는 추세인 거 같아요 :)
다만, 해방촌 나들이할 때
마음 단단히 먹고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주변 구경하는데
경사가 정말 높아서 꽤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운동겸 으쌰으쌰해서 잘 다녀왔습니다. :)
사실 저는 등산하는 거 같아 재밌긴 했어요.


걷는 방법 이외에도
해방촌 입구 쪽에 마을버스가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어
편안한 해방촌 나들이 되시길 바라요. :)
.
저는 해방촌에 있는
glad you came카페를 들렸다가
저녁쯤에 보니스 피자를 들렸어요.
예전부터 오고 싶었던 곳이기도 했구,
항상 웨이팅을 해야 한다고 들었었거든요.
웨이팅 하는 식당 = 맛집이다. 잖아요~

웨이팅은 거의 15분 정도 했던 거 같네요. :)

.
일단 보니스 피자펍 위치 알려 드릴게요.

 

 

 

 

 

보니스 피자는

외국 분들이 운영하시는 식당이었습니다.
그래서 주문도 영어로 해야 하더라구요.
보니스 피자는 지상층,
지하층으로 나뉘었는데,
지상층에는 자리가 없어
지하층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지상층엔
테라스에서 먹을 수 있는 장소가 따로 있었는데

다음에 갈 때는 

지상층에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

다음으로 주문 방법 알려드릴게요.

1. 카운터에 있는 점원에게 앉은 위치를 알려준다.


2. 카운터에서 주문을 한다.


3. 팬도우(두꺼운 도우), 씬도우(얇은 도우) 중 고른다.

바쁜 시간대에는 팬도우 주문이 불가할 수 있다고 하네요~

 

4. 피자 종류 - 피자 한 종류 or 하프/하프 (피자 종류 2가지 선택 가능) 할지 선택
ㄴ하프/하프 >반/반 피자: 피자 종류 2가지를 고를 수 있어요.

 

5. 피자종류를 고르고 사이즈 선택
ㄴ하프/하프 피자는 레귤러와 파티사이즈만 가능합니다.


5. 원하는 맥주나 음료를 들고 카운터에서 계산
ㄴ 아이스컵, 맥주잔, 할라피뇨는 셀프서비스라고 하네요.:)

 

 

 

 


※TIP※
자리를 옮기시면 피자 서빙에
착오가 생길 수 있으니

자리 이동은 안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은 피자는 포장 가능 하다고 합니다.
.

저는 씬도우에 하프/하프, 치즈피자/하와이안피자를 시키고
,레귤러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맥주나 음료는 따로 시키지 않았어요. :)
그리고 자리마다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
고추씨 후레이크가 있었습니다.

 


피자 메뉴판(가격) 사진을 첨부해 드릴테니
취향껏 맛있는 피자 즐기시길 바래요.

 

 

 

 


하와이안 피자에는

얇게썰린 햄, 파인애플,
치즈 이렇게 들어있었고,

치즈 피자에는

각종 치즈들이 들어있었어요.


원래 피자를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 피자 진짜 맛있는 거 같다고 느꼈어요. 👍
피자는 속재료, 양념, 도우 배합이 잘못되면
느끼하고, 퍽퍽하기 마련인데
두 피자 모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특히 치즈피자가 느끼할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치즈피자

 

 

 

 

 

하와이안피자

 
이 집 팬도우가 더 맛있다고 하니
다음엔 팬도우로 먹어봐야 될 거 같아요.

🍕

 

*보니스 피자 평점*

:★★★★☆

-여태까지 먹었던 피자 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

피자 특유의 느끼함이 덜 하고 담백한 맛이라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다.

 

-웨이팅 시간이 최소 15분, 최대 30분정도로 웨이팅 시간이 좀 긴편이다.

 

-직원분들이 외국인이라 의사소통이 잘 안될 수 있다는 점이 불편할 수 있다.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