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카페리뷰]강남노티드/강남 카카오 프렌즈샵/강남도넛맛집/강남역 핫플/노티드 강남 카카오/강남 놀거리/강남 데이트/강남 카페/강남 맛집

by 보구리 2021.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구리입니다.
오늘은 강남핫플 카페 노티드 강남 카카오점을 방문했습니다.
평일에 방문 했었는데도 방문 고객들이 엄청 많았어요.
미리 통화 후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왜냐면,,, 도넛이 거의 품절됐었거든욥..ㅠㅠ맴찢..


먼저 지도와 정보 첨부해 놓겠습니다.

전화번호
0507-1357-5305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29지번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05-7
*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저랑 쭈미는 카카오프렌즈 샵 방문이 목적이 아닌
카페 노티드를 방문하는게 목적이었어서 카카오프렌즈샵으로 들어가자 마자
2층으로 후다닥 올라갔습니다.
평일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당황스러웠어요.

도넛들 거의 다 솔드아웃되고
우유크림도넛만 남았더라구요..
저 마저도 우리가 사가면 솔드아웃되는 상태...
노티드 인기 무엇인가요..?
그래도 노티드 시그니처 메뉴가 우유크림도넛 이라고 하니
이것으로 위안을 삼고 다음에 한 번더 기약을 해야겠습니다.

아무래도 전 메뉴를 맛 보시려면
오전중에 일찍 와야 될 거 같더라고요...
대량으로 테이크아웃해 가시는 분들도 많고,
애초에 노티드 강남점에 사람들이 많았어서
도넛들이 빨리 솔드아웃되는 점 참고하세요~
저랑 쭈미는 우유크림도넛 2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습니다.
음료 가격은 요즘 카페들과 비슷한 거 같아요.

드디어 먹어본 노티드 도넛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럴까요,,,??
저는 시장 도넛맛에서 조금 더 고급진 느낌에
맛있는 크림을 넣은? 딱 그정도였습니다.
생긴 그대로의 맛이 나는 건 당연하지만
먹어봤던 사람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인생 도넛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딱히 그정도는 아니었고,
평범한 크림 도넛이었습니다!
남자친구한테도 노티드 도넛 먹여주고 싶어서
사줬었는데 남자친구는 맛있다 하더라고요.
개인차가 있나봐욥.
기대를 안하고 먹으면 맛있나 봅니다.

노티드 시그니처 스마일 캐릭터
다음에 노티드 온다면 다른 메뉴들도 맛보고싶어욥...
포스팅을 쓰면서도 아쉬움이 남는,,,

노티드 매장은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뭔가 롯데리아 같은 느낌은 저만 드나요..ㅋㅋㅋ?

밖에 나가면 테라스도 있는데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밖에 나가서 먹으면
추울 거 같아요.
참 이번 년도는 가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어요.
겨울이 너무 빨리 찾아와서 아쉬운 10월 이네요.🍁

노티드 도넛 이미지 마케팅을 잘하는 곳인 거 같아요.
여심저격하는 디자인들이 많았어요.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소품들이 다 귀욤뽀짝한 것들이 많았고
색감도 파스텔톤으로 해놔서 뭔가 알록달록한 느낌이 기분좋게 만들더라고요.🐻💕

 

 

저랑 쭘이는 한 7시에 노티드를 왔었는데
9시에 마감이라 한 시간 정도 노티드에서 얘기를 하다
카카오프렌즈 샵을 구경하러 1층으로 내려갔습니당.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베이비들,,, 사고싶다..

안뇽 춘식이
춘식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즘들어 빠져버린 춘식이
어떻게 이런 캐릭터를 만드는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춘식이,,, 인형 가지고싶다 ㅠ_ㅠ
안내판을 보고 제일 먼저 간 곳은

바로 춘식이의 방!
사진은 다 못찍었지만
포토존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리고 요즘 대세답게 춘식이 굿즈가 엄청 많더라고요.
평소에 굿즈는 딱히 관심이 없던 저인데도
귀여운게 역시 최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귀여운 건 단언컨대 최고야..

쭘이랑 머리에 저거 쓰고 찍었는데
쭘이는 머리에 쓰는 거라고 말하고
저는 이거 방석아니냐고 그러고,,
ㅋㅋㅋㅋㅋㅋ둘이섴ㅋㅋㅋㅋㅋ 찍으면서 계속 이거 대체 뭐냐고..
아무래도 제가 생각하기에는 저게 머리에 들어가기엔 크잖아욥..
그래서 방석이라고 생각했는데 옆 부분에 찍찍이가 있더라고요.
여툰 그랬어요. (enfp특 tmi 남발)
헤헷,, 여튼 귀여운 사진찍으면 된거야..

춘식이 방을 지나 가을 분위기 낭낭한 라이언 방인가?
잠옷, 인테리어 소품, 식기 여러가지를 팔더라고요.
카카오 장사 잘해,,,,
진짜 살뻔 했어요

카카오랑 노티드랑 협작품인가 봐요.

라이언이 분홍색이라 이게 뭐지하고 눈을 사로잡더라고요.

아이디어..무엇...

분홍 라이언 + 우유크림도넛 = 귀여워!

저번에 그릭요거트를 성공적이게 만든 후 

요리에 급 관심이 많아진 영양사 보구리..

그래서 식기, 조리도구를 보면 

못지나 친다죠..

아 솔직히 요즘 이쁘고 귀여운 거 너무 많지 않나요

내 지갑.. 열릴 준비해라.

헤헤 이게 사고싶었어요.

근데 요거트볼로 쓰기에 2만원은 나한테 사치야

다른거 살래

그리고 뭔가 춘식이랑 라이언 얼굴이

귀여움을 다 담지 못했어요.. 

솔직히 진짜 귀여웠으면 샀다. 인정

여기는 필로우를 파는 매대네욥!

이거 안고 자면 꿀잠 잘 거 같은데

ㅠㅠㅠㅠㅠ남자친구야 나 이거 사줘

마지막으로 어피치 구간

친구가 어피치를 진짜 좋아하눈데

나중에 여기서 하나 사줘야겠어요..

아 그냥 카카오프렌즈가면 지갑 열릴 준비 해야죠뭐.

다 귀여운 거 투성이라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

카카오프렌즈 가는 김에

노티드 가서 도넛 왕창 먹고와야지

여러분 오늘 하루도 고생했구

이제 주말이에요 해피주말 보내세요 안뇨옹 ♥

반응형

댓글